그댄...어때요? - M TO M (엠투엠)
웃으려해도 눈물이 흘러서
想笑也是流眼泪
떠나는 그댈 차마 볼 수가 없었던 거죠
无法看着离开的你
애써 난 아무일도 없던 것처럼
努力假装什么事都没发生一样
그대를 보내야 했는데
该让你走了
그렇진 못했네요
没有那样
무슨말이든 해보려 했지만
想说什么话
떨리는 목소리를 감추지 못할것같아
无法藏起来颤抖的声音
일부러 아무말 없이 그자리를 떠난거죠
故意默默的离开那里
아니면 그댈 정말 보내지 못할까봐
要不然真的不能让你走
그댄..어때요?? 잘지내시나요..
你是怎么样 过的好吗
우리 함께 했던 추억들 떠올리며 웃을 수도 있나요
想起我们的回忆能笑起来吗
나는 안돼요.. 그게 잘 안돼요..
我是不行 那个真的做不了
그대만 생각해도 아파 숨이 막혀오죠..
一想起你就疼的无法呼吸
후회가 되요 그댈 잡지 못해
没有抓住你所以后悔
아무말도 못한채 쉽게만 보냈다는게
什么话都没说很容易把你送走了
울면서 떠나가지 말라고 애원했었다면
要是哭着不让你走
혹시나 그대 떠나지 않았을 것 같아
或许那时候你就不离开
그댄..어때요?? 잘지내시나요..
你是怎么样 过的好吗
우리 함께 했던 추억들 떠올리며 웃을 수도 있나요
想起我们的回忆能笑起来吗
나는 안돼요.. 그게 잘 안돼요..
我是不行 那个真的做不了
그대만 생각해도 아파 숨이 막혀오죠..
一想起你就疼的无法呼吸
오늘도 눈을 감아봐요
今天也闭上眼睛
꿈에선 볼 수 있을테니까
可以在梦里见你
날 사랑해주던 그대 모습 만날수 있을테니까요
能见到爱你的模样
이대로 눈을 감은 채로
这样闭上眼睛
평생을 살아야 한다해도
过一生也是
그댈 만날 수 있다면
能见到你的话
그럴수만 있다면..
能这样的话
난 그게 더 행복할텐데...
我觉得那个更幸福