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오 - 李昇基 (이승기)
그대 뒤에서 항상 바라만 보네요
总是在你身后默默地凝望着你
나의 오해가 깊어 남은건 이별뿐
你我之间误解已深 只剩离别
처음부터 왜 내게 얘기 하지 못했었나요
为什么当初不对我说出口
산다는것 그 조차 그대에게 힘이 들었다는 걸
就连我的存在都会让你疲累
사랑이 그대에게 사치라고 느껴졌나요
我懂了 爱情于你而言就是奢侈
시리도록 차가운 그대 그 눈물을 이제야 알아요
现在我才明白 你那冷若寒冰的眼泪
모든걸 되돌릴 수 없다면 나를 용서해요
如果一切都无法重来了 就请原谅我吧
조금 더 일찍 그대 맘을 헤아리지 못한 나를
没能更早一些猜透你心的这个我
눈을 감아도 이젠 그대가 보여요
即使闭上双眼 浮现的一切也都是你
나의 사랑이 깊어 남은 건 그리움
我深深地爱着你 思念残存心房
그대 곁에 맴도는 나를 느낄수가 있나요
你感受到了吗 时刻都守护在你身边的我
나 마저 짐이 될까 그저 망설일뿐이예요
连这样的我都会成为你的负担吗 那只是我的犹豫不前啊
우리의 헤어짐이 어쩔 수 없는 것이라면
如果我们的分手是无可奈何
이것만은 말해 주어요. 이별이 슬프지 않도록
那就单纯地说几句吧 不让这离别显得过分感伤
그대가 날 보내고 떠나가는 것이 아니라
不是你离开我
조금 더 깊이 그대 맘에 묻어두려 했다는 걸
而是我深深地留在了你的心里
우리의 헤어짐이 어쩔 수 없는 것이라면
如果我们的分手是无可奈何
이것만은 말해 주어요. 이별이 슬프지 않도록
那就单纯地说几句吧 不让这离别显得过分感伤
그대가 날 보내고 떠나가는 것이 아니라
不是你离开我
조금 더 깊이 그대 맘에 묻어두려 했다는 걸
而是我深深地留在了你的心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