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지 (Inst.) - Dept/Rheehab
词:리햅 (Rheehab)
曲:리햅 (Rheehab)/서액터/뎁트
编曲:서액터/뎁트/Sunkiss/황예원
When I think of you
넌 읽씹하겠고
你会对我选择性忽略
난 네가 너무 싫었겠지
我应该很讨厌你吧
우리는 태엽감은 시계
我们是上了发条的时钟
여느 때와 다르게
不同于平时
점점 멈추려고 했으니
渐渐想要停下来
솔직히 말할게
我要坦率地说
그땐 너무 미웠다가
那时候是很讨厌你
다시 사랑하게 됐지 널
又重新爱上了你
그 이후에 남은 건
在那之后剩下的
반쪽 믿음 하나였어
就只是半信半疑
그것도 이으려고 tapin'
为了接上它而缠绕在一起
거짓말했지
是骗人的吧
우린 서로를
我们不知不觉
잊고 어느새
忘记彼此
다른 사람과 있어
与别人在一起
니 맘 아프지
你有感到心痛吧
나는 사실 네가 아프길
我其实希望你能感到痛苦
아니 나는 못해
不 我做不到
아무것도 못해
什么都做不到
아니아니 나만 아프지
不是的 只有我感到痛苦
이건 전부 네가 나빠서야
这一切都是因为你很过分
누군가의 옆에
你在谁的身边
여긴 네가 없지
你不在这里
너를 설명하지만
虽然你有解释
창의력이 부족했나 봐
看来还是创意不足
떠올리는 것마다 나
每件想起来的事
잊어버린 것 같아서
我感觉都已然忘记
안 보이지
我看不见
전부 기억하려 눈을 감고 있어
为了记住一切 闭上眼睛
여린 너의 맘에 상처가 커진 후에
在你稚嫩的心里 伤口扩大之后
난 죄인이였어
我是罪人
기회가 있었잖아 나한테 이미
我不是已经有过机会了么
Yeah I'm sinner
나는 멋이 없잖아
是我太寡淡无趣
너의 마음 꽃바구니에
在你内心的花篮里
모든 기억들을 전부 담아 yeah
装下所有的记忆
니가 너무 싫어할게
我会很讨厌你
분명하지만 not me
虽然很明显 但不是我
What should I be doin'
너무 아파
我痛彻心扉
너무 아파서
心痛不已
니 맘 아프지
你有感到心痛吧
나는 사실 네가 아프길
我其实希望你能感到痛苦
아니 나는 못해
不 我做不到
아무것도 못해
什么都做不到
아니아니 나만 아프지
不是的 只有我感到痛苦
이건 전부 네가 나빠서야
这一切都是因为你很过分
누군가의 옆에
你在谁的身边
여긴 네가 없지
你不在这里